본문 바로가기

남성수술/귀두확대

[청주비뇨기과/의학박사이승찬] 라이펜 귀두확대술


 

귀두확대술은 여러가지 방법이 시도되고 그 방법이 계속 변화를 거치고 있다. 이렇게 여러가지 방법이 시도되고 변화를 거친다는 말은 기존의 방법이 만족스런 결과를 보이지 못한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실제로 지방이나 진피를 이용한 귀두확대술은 수술후 만족스런 결과를 보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이는 얇고 좁은 한정된 공간에 이식물을 넣는데 제한이 있기 때문이며 이로인해 환자들의 기대만큼 확대효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최근에 라이펜 주사를 이용한 귀두확대술은 여타의 다른 방법보다 귀두확대효과가 가장 탁월하다. 또한 귀두의 전체적 확대가 가능하므로 자연스럽게 확대가 이루어진다.

 

라이펜 귀두확대술은 주사를 이용하여 귀두의 피하층에 덱스트란과 PMMA 혼합물인 라이펜을 주입하는 것으로 시술시간도 10분정도로 짧다.

 

주입하는 양에 따라 귀두확대의 정도가 결정되어지는되 평균 3.2cc 두개, 총 6.4cc가 귀두확대술시 사용되는 양이다.

 

조루와 약간의 귀뒤확대술을 원할 경우는 3.2cc 한개로도 가능하다. 하지만 확연한 확대효과를 위해서는 6.4cc 이상이 필요하다.

 

라이펜 귀두확대술은 사용되는 주사제의 양에 따라 수술비가 결정된다. 이는 주사제의 가격이 고가이기 때문이다.

 

시술후 약 2주간은 귀두의 부종과 통증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수면중 발기시 통증을 느낄 수 있다. 부종과 통증이 심할 경우 약물로 조절하는 경우도 있다. 그 외 합병증의 발생은 드물다. 이것 또한 라이펜 귀두확대술의 장점이라 하겠다.

 

기존의 귀두확대술보다 효과와 부작용면에서 우수한 효과를 보이는 라이펜은 귀두확대술 영역에서 향후 폭 넓은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생각된다.

 



더조은비뇨기과 원장 이승찬



홈페이지  pc : www.uro119.com   mobile: uro119.modoo.at/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116 준호빌딩 2층 (가경동 하이마트 뒷편)


연락처    043) 238-1119